BUFS PeopleHUB

교수님과 재학생이 직접 들려주는 이야기 !
전공과 대학생활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아래 교수님이나 재학생 사진을 클릭하여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강동훈
안녕하십니까? 제 36대 무적회계 학생장을 맡은 강동훈이라고 합니다. 항상 열심히 회계공부와 우리 전공에 대한 사랑으로 힘차게 나아가는 후회없는 삶을 살고 있는 학생입니다. 저는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살자를 모토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회계 전공은 어디에서나 필수불가결한 학문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이 회계라는 학문을 선택함으로 어디에서나 쓰일수 있는 중요한 학문중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학문을 선택한 것을 한순간도 후회한 적이 없으며 앞으로도 후회할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무회계학과
강동훈재학생
3
남여경
세무회계학과를 나온다면 미래 진로가 어떻게 되나요
입학홍보대사입학홍보대사
안녕하십니까:) 부산외국어대학교 입학홍보대사 외침입니다!
세무회계학과를 나온 후의 진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세무회계학부는 크게 회계/세무/원가관리/감사 등의 다양한 분야에 대해서 배우며, 향후 진로는 전산회계사, 전산세무사, 기업회계사, 재경관리사, 감정평가사, 노무사, 자산운용사 등  세무회계전문가의 진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오늘도 종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강동훈강동훈
안녕하세요 학우 여러분 저는 20년도 회계 학생장을 맡은 강동훈이라고 합니다. 미래에 대한 고민이 많은 여러분들! 돈과 계산은 인생을 살아가는 데에는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되며, 또한 자신의 커리어에 큰 이점을 남길 수 있는 회계전공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무엇이든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한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저는 회계전공을 선택한 후에 공부라는 것이 재밋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으며, 한순간도 후회한 적이 없다는 것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모두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사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