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FS PeopleHUB

교수님과 재학생이 직접 들려주는 이야기 !
전공과 대학생활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아래 교수님이나 재학생 사진을 클릭하여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김조관
저의 부산외대 생활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캄보디아 해외봉사활동 입니다. 전공이 다른 32명 친구들과 함께 초등학교 울타리를 설치하고, 현지 학생들에게 영어, 한국어, 체육, 미술 등 수업을 진행한 것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죠. 또한 여름방학 때 상해외대로 다녀온 단기어학연수(4주)는 중국 캠퍼스 현지경험을 통해 제가 향후 교환학생 계획(1학기 혹은 1년)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학점까지 부여되는 중국학부 해외연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께요. 그 밖에 중국어전공에 대해서 궁금한 점을 무엇이든 물어봐 주세요.
중국학부
김조관재학생
2
휴학, 졸업 등 개인 사유로 인해 활동을 중지한 피플입니다.

※ 해당 피플에게 새로운 질문 등록은 불가하며, 기존 질문 및 답변 확인만 가능합니다.

정은숙
우선 지면으로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는 입시생 엄마입니다. 저의 영향인지 딸아이가 중국어를 전공하고자 합니다.
그런데 귀 대학의 평판이 썩 좋지만은 않은것 같야서 문의 드립니다.
무었때문에 평이 좋지 않은것인지 학생들의  grade가 별로여서 일까요 아님 어떤 이유인지 궁굼합니다.
중국어 전공을 하면 교환학교로 어디를 가는게 좋을까요
입학홍보대사입학홍보대사
안녕하세요, 부산외국어대학교 재학생입니다 :)

재학생인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미지가 중요한 시대는 지났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저희 대학에서 정말 열심히 공부하여
대기업에 취업하신 선배님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개인적인 역량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또한, 해외교류프로그램 이외에도 재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마련되어 있어서
본인이 학교프로그램을 잘 사용한다면 본인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외교류프로그램은 시기별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으므로
국제교류처 홈페이지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