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융합학과
미래를 선도하는 G2융합학과! The First, The Best!
학과 소개

우리 학과는 2015년 국내 최초(The first)로 G2형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융합학과입니다. 국제사회는 영어를 통용어로 하고 있으며 중국어의 위상 또한 나날이 높아지면서 영어와 중국어는 글로벌 인재가 갖추어야 할 필수적 능력이 되었습니다. 우리 학과는 시대에 맞는 인재 양성을 위해 이중언어 능력 배양을 기본 목표로 하고 ‘융합’ 학과로서 비즈니스 및 마케팅 역량까지 동시에 키우는 데 집중합니다. 이중언어와 비즈니스/마케팅 역량이 융합적으로 결합된 글로벌 인재(The best), 이것이 우리 학과가 추구하는 인재상입니다. 

G2융합학과는 G2 언어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 인력양성을 위한 학과로 영어와 중국어의 능통한 외국어 전문 인력과 영어와 중국어를 토대로 문화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전문가, 그리고 영어와 중국어를 토대로 핵심 플랫폼이 되고있는 모바일 비즈니스 전문 인력을 양성합니다. 이를 위해 본 학과는 영어, 중국어, 마케팅, IT 등 각 분야가 융합된 교육과정을 갖추고 있으며, 교수진도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부산외대를 꿈꿔온 이유!
다양한 경험이 곧 힘이 됩니다!
다양한 경험이 곧 힘이 됩니다!

재학생 18학번 박수연


G2융합학과는 영어, 중국어, 마케팅, IT 등 다양한 분야가 전공 기본과목 으로 배치되어 있어 1학년부터 많은 분야를 접할 수 있습니다. 직접 배우면서 자신이 어떤 분야에 흥미가 있는지 일찍 파악하고 준비해 나갈 수 있다는 점이 G2융합학과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진로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어떤 대학, 학과를 가든지 배우고 노력하는 열정이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꿈과 진로를 G2융합학과에서 이루셨으면 좋겠 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응원합니다!

The first, The best!
The first, The best!

처음은 늘 어렵지만, 처음이 늘 새로운 길을 만듭니다. 저희 학과의 특성상 배우는 게 너무 많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영어와 중국어를 동시에 배운다는 것이 생각처럼 쉽지는 않았지만, 그것이 저에게 새로운 길을 만들어 주었습 니다. 또한, 다양한 분야를 배운다는 점은 다른 학과와 비교하면 정말 좋은 이점입니다. 여러분이 다양한 분야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을 잘 활용하면 어디 서든 환영받는 훌륭한 인재가 되실 것입니다! 후배님들도 글로벌 무대를 향한 자신의 길을 닦고, 그 길 위에서 자신만의 자동차를 몰고 앞으로 향해 나아가시기를 기대합니다!

학과 선배와 교수님에게
물어보세요
우리 학과가 궁금하다면,
질문하고 싶은 교수님과 재학생 선배에게 질문하세요
수험생들의 실시간 질문과 답변
학과 소식 모아보기